자유게시판

AI 알고리즘 응용 SW개발자과정 취업연계 전액무료,국비무료

김라온 | 2020.12.15 13:31 | 공감 0 | 비공감 0
AI 알고리즘 응용 SW개발자과정 취업연계 전액무료,국비무료


교육기관명  :  중앙인공지능빅데이터인재개발원 

교육장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649-5 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에스코빌딩

문의처  :  02-703-7063

수강료  :  전액무료,국비무료

훈련수당  :  훈련수당최대지급

교육기간  :  2020-12-14 ~ 2021-05-31 (총 6개월과정)

수업시간  :  평일

교육인원  :  24명

지원자격  :  실업자,미취업자,대학졸업예정자

등록시구비서류  :  학원양식

과정소개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에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특징과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알고리즘에 대해 이해하고 문제해결 프로그래밍을 위한 자료구조를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다.

-응용소프트웨어가 다루어야 하는 데이터 및 이들 간의 연관성, 제약조건을 식별하여 논리적으로 조직화 하고 데이터 조작언어를 이용하여 구현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환경을 구성하고, 프로그래밍 언어와 도구를 활용하여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으며, 모듈간의 분산이 이루어진 경우를 포함하여 단위 모듈간의 데이터 관계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메커니즘을 통해 모듈간의 효율적인 연계를 구현하고 검증할 수 있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SQL을 사용하여 응용시스템의 요구기능에 적합한 데이터를 정의하고, 조작하며, 제어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 파일, 문서로부터 목적 데이터베이스를 설계와 구축할 수 있으며 구축 시 필요한 데이터 정보 요소의 명칭, 정의, 형식, 규칙에 대한 정책을 수립할 수 있다.

-요구사항과 이에 따른 분석모델에 대한 확인과 현행 시스템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발하고자 하는 응용소프트웨어에 대하여 이해를 할 수 있다.

-행렬과 벡터 연산을 할 수 있으며, 통계학의 이론적인 배경에 대하여 이해하고 빅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빅데이터 분석을 위하여 수집 저장된 데이터를 분석용 데이터로 변환 할 수 있으며,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전달할 수 있다.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 목적에 따라 가설을 설정하고 통계기반 분석 모델을 만들어 평가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텍스트 데이터로부터 정보를 도출하기 위해 추출된 단어 관계 및 패턴, 규칙을 분석할 수 있다.

-정확도가 요구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복잡한 데이터 구조 패턴을 기계로 하여금 스스로 학습하게 하는 머신러닝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하여 현업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지도 및 비지도 학습에 대하여 이해하고 올바른 알고리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머신러닝 워크플로우의 각 단계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다.

-심층 신경망(DNN), 합성곱 신경망(CNN), 순환 신경망(RNN) 등에 대하여 이해하고 자동 음성 인식, 영상 인식, 자연어 처리 등에 적용할 수 있다.

-빅데이터, 딥러닝,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인식, 예측 등의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할 수 있으며, GPU를 이용 병렬처리를 수행할 수 있다.


교육내용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AI 알고리즘 응용 SW개발자 취업과정
교육기간 : 모집일정참고 02-703-7063 
개강일자 : 09:00 ~ 18:00, 6개월
과정수준 : 핵심

본과정은 신청자가 많아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니 서둘리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아 전화가 안될때 010-4910-2567로 문자로 신청서 요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 신청서 보내주세요. 홍길동 구로디지털캠퍼스/가산디지털단지캠퍼스/이대캠퍼스/종로캠퍼스/영등포캠퍼스/강남캠퍼스

국비무료교육문의 : 02-3673-3323 1688-6499 / 1899-1534

이대캠퍼스  02-703-7063
강남캠퍼스  02-3673-3323

*******@naver.com (신청자분 메일주소 기재) 카톡상담 : gukbi
때문에 1~2월 신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거나 자동차보험료1년 만기 갱신 시기가 왔다면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로 자동차보험료 인상에 준비하는게 현명한 자동차보험가입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렘데시비르 관련 주식 https://www.gaemi.net/디스플레이소재관련주 사람들은 단순한 생계가 아닌 명분을 위해 일한다. 사람들은 일에서 의미를 찾으며 회사의 사 명과 직원들의 일에 대한 목적이 일직선을 이룰 때 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봉급은 동기를 유발 하기는커녕 오히려 의욕을 꺾을 때가 많다. 봉급만으로 동기를 유발하기 어렵다무언가가 부족하거나 필요하다고 느낄 때마다 먼저 원하는 것을 주어라. 그러면 그것이 푸짐 하게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돈과 미소, 사랑, 그리고 우정에 대해서도 같다. 많이 베풀수록 많 은 축복이 찾아오는 법이다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이전글장례회사 가입비결김주영2023.09.12 17:30
▼ 다음글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 K-Digital Training 과정 [국비지원김라온2020.12.14 13:25